블랙정보카드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갤럭시 버즈 2 프로 및 유출 정보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갤럭시 버즈 2 프로 및 유출에 대한 정보들을 알게 되실 겁니다. 갤럭시 버즈 2 프로 및 유출 정보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갤럭시 버즈 2 프로 및 유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갤럭시 버즈 2 프로

     

     

    이번에 갤럭시 버즈 2 프로 디자인이 유출되어 내용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명칭은 갤럭시 버즈 프로 2가 아닌 버즈 2 프로로 나올 예정이며 케이스 디자인 및 이어 팁 변화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출 정보

    갤럭시-버즈2-프로-유출디자인
    갤럭시 버즈2 프로 디자인 유출

     

    케이스

    먼저 케이스를 살펴보자면 버즈 프로, 라이브, 버즈 2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건 많은 분들이 마음에 들어 하시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열심히 케이스를 콜라보하고 이것저것 출시했기 때문에 케이스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아주 훌륭한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어 버드 부분을 살펴보면 많은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전 갤럭시 프로에서 큰 이슈인 외이도염 이슈가 있었습니다. 유독 버즈 프로에서 큰 이슈였으며 후속작인 버즈 2 프로 출시 전 이 부분을 최대한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 부분에서 많은 개선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어 팁의 변화

    갤럭시-버즈2-프로-이어팁
    갤럭시 버즈2 프로 이어팁

     

    기존 갤럭시 버즈 프로는 이어 팁이 타원형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장점 그리고 단점이 존재했었지만 장점보단 단점이 더 두드러졌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 2 프로에서는 타원형에서 원형으로 변경이 되었으며 기존 버즈 프로에서 단점으로 꼽히던 이어 팁 퀄리티, 사이즈 등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따로 이어 팁을 구매하지 않아도 훌륭한 이어 팁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외부 디자인 변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기존 버즈 프로의 메탈릭 한 마감이 없어지고 마치 갤럭시 버즈 2처럼 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작인 버즈 프로는 너무 눈에 띄다는 이야기도 많았었는데 그런 점을 감안했는지 무난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또 안쪽으로 디자인을 보면 뚱뚱하게 튀어나와 있는 부분이 기존보다 좀 더 작아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외이도염 이슈와 연결되어 있는 부분으로 생각되어 마찰과 염증이 생기는 것을 고려하여 디자인이 변경되었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버즈 프로의 경우 2-way 스피커를 채택했었는데 드라이버가 11mm 대형 우퍼 65mm 트위터를 장착해 좋은 음질을 들려줬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버즈 2 프로에서도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버즈 프로의 또 다른 문제점 중 하나가 착용감에서 많은 호불호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이번 디자인 변화로 착용감에 있어 만족감을 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외부 마이크 변화

    갤럭시-버즈2-프로-디자인
    갤럭시 버즈2 프로 디자인

     

    기본 버즈 프로와 비교를 해보면 외부 마이크에 위치한 메쉬의 위치가 변경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아래쪽에 있던 메쉬가 위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곳은 메쉬와 윈드 실버 챔버가 위치하고 있어 주변 노이즈와 윈드 노이즈를 차단해 줍니다. 사실 윈드 노이즈 차단을 강조한 만큼의 성능은 나오지 않았다고 생각되며 이 또한 많은 분들이 실망했던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에어 벤트 위치 변화

    갤럭시-버즈2-프로-에어-벤트
    갤럭시 버즈2 프로 에어 벤트

     

    기존 버즈 프로는 에어 벤트가 좀 더 바깥쪽에 위치했지만 이번에는 더 안쪽에 위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에어벤트는 공기의 흐름을 귓속의 위압감을 해소해 주는 기능이 있어 위치의 변화가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가 됩니다.

     

    색상

    갤럭시-버즈2-프로-색상
    갤럭시 버즈2 프로 색상

    먼저 에어벤트 및 외부 마이크가 블랙으로 처리됩니다. 기존에는 본체 색상에 맞게 처리가 되었다면 이번 모델은 에어 팟 프로 색상과 비슷하게 본체를 제외하고 블랙으로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색상의 경우 퍼플, 그라파이트,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정리

    1. 색상, 에어 벤트 위치, 외부 마이크, 외부 디자인, 이어 팁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2. 전작 버즈 프로는 성능은 좋았지만 많은 이슈들이 있었기에 그 부분에 대해 개선하려는 노력이 보여 이번 버즈 2 프로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글도 함께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갤럭시 z플립4 출시일 및 유출 정보 총정리

    오늘은 최근 유출 루머로 핫한 갤럭시 z플립 4 7가지 유출정보 포인트를 전달드릴까 합니다. 현재 출시 예정일은 올해 3분기로 9월 말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z플립 3을 서브 폰으로 사

    qqooopp.tistory.com

     

     

    갤럭시워치5 출시일 및 디자인

    갤럭시 워치 5 출시일 및 디자인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갤럭시 워치 5 출시일 및 디자인을 알게 되실 겁니다. 갤럭시 워치 5 출시일 및 디자인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

    qqooopp.tistory.com

     

     

    갤럭시 버즈 2 프로 및 유출정보를 공유해보았습니다. 현재 예상 출시일은 z플립 4가 출시되면서 공개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전작 이슈를 고려하여 개선하려고 한 것 같습니다. 기존 버즈 프로가 성능 부분에서는 확실히 좋다고 볼 수 있었지만 돌리면서 착용을 해야 하는 착용법 가이드가 있었고 그렇게 제대로 착용해야만 성능을 발휘했다는 점 그럼에도 귀에 맞지 않는 분들이 있어 성능을 제대로 느끼지 못한 분들이 많다는 점 이런 것들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